회사소개

제목 [한국강사신문] “화제의 인스타툰” 이상아의 신간도서 『당신의 이야기를 들려주세요 냥식당』 출간
글쓴이 운영자 작성일 2023.02.07 조회수 1580
“화제의 인스타툰” 이상아의 신간도서 『당신의 이야기를 들려주세요 냥식당』 출간



[한국강사신문 안상현 기자] 누적 조회수 천만뷰, 독자 요청 쇄도로 전격 종이책 출간! 하루 끝, 옷장 문을 열어 만나는 포근한 나만의 단골집, 고양이 사장이 건네는 따뜻한 식사와 힐링 스토리!

『냥식당(동양북스, 2022.12.27)』은 싱아 작가의 첫 단행본으로 올해 초 인스타그램을 통해 〈냥식당〉 공개, 따뜻한 힐링 스토리로 13만 팔로워의 열렬한 사랑을 받으며 지금, 이 순간에도 연재되고 있습니다.

“종이책으로 나오면 좋겠다!”, “읽는 내내 위로받는 느낌”, “현실에 존재하는 공간이었으면”, SNS 입소문을 탄 화제의 인스타툰 〈냥식당〉. 독자들의 뜨거운 사랑에 힘입어 드디어 종이책으로 출간이 되었습니다.

이번 단행본은 연재된 작품 중 독자들의 사랑을 받은 에피소드를 엄선하고, 미공개 에피소드 11편과 냥식당 일상 흑백 만화 4컷을 담은 특별한 소장판입니다. 책 사이즈에 맞추어 전부 리사이징하였으며 에피소드가 끝날 때마다 미공개 오리지널 일러스트도 수록되어 있습니다.

〈냥식당〉은 누군가의 꿈 속, 또는 상상 속의 공간일 수도 있고 여러분이 눈치채지 못하는 어딘가에 실제로 존재하는 공간일 수도 있습니다. 입구는 각자의 옷장이지만 다 냥식당으로 이어져 있죠.

다소 특이한 입장입니다만, 보통 일과 후, 옷장 앞에서 실내복으로 갈아입고 난 후에야 비로소 긴장이 풀리지 않나요? 편한 옷을 입고 마음 편히 이야기를 털어놓을 수 있는 사적 공간. 냥식당은 많은 사람이 찾고 있었던 아늑한 위로 그 자체가 되어줍니다.

냥식당의 방문 손님은 정말 다양합니다. 시험에 지친 수험생, 무지개다리를 건넜지만, 주인이 보고 싶은 강아지, 일상이 무료한 직장인 등. 지금을 살아가는 사람들과 세상에는 없지만 그들을 사랑했던 망자들도 이따금 찾아와, 하고 싶었던 말을 남기고 갑니다.

저마다 다른 손님들의 이야기인데도 불구하고 내가 위로를 받는 느낌이 드는 건 왜일까요. 늘 담아두고 참고 있었지만, 언젠간 나도 듣고 싶었던 위로였기에 냥식당에서 듣는 사소한 말 하나가 큰 울림이 되어 다가오게 됩니다.

식당의 인기 요인에는 사장님과 직원도 한몫하는데요. 복잡한 요리는 싫어하지만, 그 누구보다 정이 많은 냥사장, 싹싹한 직원 찡찡, 레오. 어쩔 땐 아웅다웅해도 중요할 때 발휘하는 특별한 그들의 케미는 지친 사람들의 힐링 전도사가 되어줍니다.

예약은 받지 않으며 비밀 보장을 위해 동반 입장도 받지 않는 세상 유일무이한 〈냥식당〉. 당신도 발을 디딘다면 어렸을 적 포근한 나만의 아지트처럼 자꾸 머무르고 싶어질 겁니다.

방문하는 손님에게 마음을 풀어주는 음식을 건네며 찬찬히 그들의 이야기를 들어주기 시작하죠. 시간 속을 살아가는 사람도, 시간의 흐름에 벗어난 이들도 자유롭게 방문하는 이곳. 무수한 사연들 속 웃음과 눈물을 나누게 되는 어쩌면 나의 이야기. 특별한 힐링 처방을 원한다면 〈냥식당〉으로 어서 오세요.


[사진출처=동양북스]

저자 이상아는 30대 캥거루. 말티즈, 턱시도 고양이, 뱅갈 고양이와 함께 살아가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냥식당〉 연재 중입니다.


※ 출처 : 한국강사신문 ( https://www.lecturer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11659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