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제목 [신간] 초등생을 위한 하루 24시간 영어로 말하기
등록일 2024.03.14 조회수 252
첨부파일 첨부파일 없음
중요한 건 말로 나오느냐 아니냐의 차이다.
초등학생을 가르치고 계신 교사분들에게 물어보면 영어 교육을 받다가 우는 아이들이 그렇게 많다고 합니다. 갑작스러운 학습이 너무 어렵고 힘들어서, 사실상 놀이로서 영어를 학습한다기보다는 암기하고 배우는 것이 주가 되기 때문에 힘들어한다는 것이죠. 이렇게 어린 나이에 영어를 강제로 혹은 힘들게 배우면 생채기만 남습니다. 자연스럽고 편안하게 영어를 접할 수 있는 다양한 체험교육 같은 것들을 제공하는 것이 필요한 이유입니다.
가장 좋은 출발은 기본적인 일상부터 시작하는 것입니다. 아침에 일어나서 학교 가는 상황과 같은 일상 표현들로 시작하면 자연스럽고 편안하게 어휘력과 의사소통 능력을 갖출 수 있습니다. 피할 수 없는 영어에 노출되기는 하지만 내 삶에 관한 것들이기 때문에 쉽게 익힐 수 있고 편차가 크지 않은 편안한 환경이기 때문에 자신감 있게 배울 수 있는 것입니다. 이렇게 시작된 학습은 활발한 참여를 부르는데 이것은 결국 언어를 배우는 데 있어서 가장 큰 자산인 틀려도 괜찮다는 자신감으로 이어집니다. 십수 년 동안 영어교육을 받아도 외국인 앞에서는 틀릴까 봐 당황하는데, 이렇게 편안한 환경에서 거침없이 말하다 보면 틀려도 괜찮다는 자신감이 생기는 것이죠.
이 책 『초등생을 위한 하루 24시간 영어로 말하기』 에서는 초등생의 하루 24시간을 분석하여, 매일 하는 일 30가지를 다루고 있습니다. 각 주제는 가장 많이 사용하는 영어표현을 배우고 기초 표현부터 대화문, 영어 발표까지 차근차근 확장하여 학습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학습을 통해 학생들은 자연스럽게 어휘 수를 늘리고 편안한 환경에서 실질적인 의사소통 능력을 강화할 수 있을 것입니다.





초등생을 위한 하루 24시간 영어로 말하기 (자기 생각을 영어로 말하는 힘을 기르는 첫 단계)
저   자 : Giovanna Stapleton, Anne Kim
출판사 : 동양북스
발행일 : 2024.02.23
판   형 : 210x275
페이지 : 144쪽
정   가 : 15,800원
ISBN : 979-11-7210-00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