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본어
  • 비즈니스/관광/서비스
그림으로 쉽게 끝내는 일본어 경어와 매너
그림으로 쉽게 끝내는 일본어 경어와 매너

저자: 슈후노토모샤 편저, 박영숙 역 l 출판사: 동양북스 l 판형: 188x257 l 출간일: 2018.04.30
ISBN: 979-11-5768-379-6 l 페이지: 164 l 난이도: 입문

부록:

정가: 11,000원




일본어 경어는 기본!
매너까지 한 권에 다 담았다!


이 책은 일본어 경어와 매너의 기본과 포인트, 상황에 맞춘 올바른 예시는 물론 잘못된 경어와 착각하기 쉬운 매너들을 풍부하게 수록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그림 예와 알기 쉬운 설명이 함께 제시되어 있어, 일본어 상급자를 꿈꾸는 학습자들은 물론, 일본 취업을 목표로 하는 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입니다.



◆ 재미있는 그림과 사진으로 더 쉽고 재밌게 일본어 경어를 익힐 수 있습니다.
◆ 상황별로 필요한 표현들을 OK/NG로 나눠 알기 쉽게 설명합니다.
◆ 경어와 비즈니스 매너를 한 권에 담아 커뮤니케이션 기술까지 익힐 수 있습니다.
◆ 기본 표현은 물론, 다양한 응용 표현을 싣고 있어 일본어 표현력이 높아집니다.
◆ 일상적 상황은 물론, 경조사에 대한 내용까지 풍부히 담아 문화에 대한 이해도 높일 수 있습니다.





< 출판사 리뷰 >


일본어 경어는 기본! 매너까지 한 번에 끝내자!


일본어를 공부하고 싶은 학습자들이 가장 어려워하고 부담을 많이 느끼는 부분이 바로 경어입니다.


일본어 경어는 종류가 매우 다양하고 상황별로 쓰이는 표현이 다르기 때문에 일본어 중급 이상의 학습자라도 비즈니스 상황에서 경어를 사용할 때 어려움을 겪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 책은 일본어를 공부하는 학습자, 일본 취업을 목표로 하는 취업 준비생, 그리고 일본인과 비즈니스를 하고 있는 실무자까지 더 쉽고 재밌게 경어를 익힐 수 있도록 만들어졌습니다.


자칫 잘못 사용하기 쉬운 여러 경어 표현들을 OK와 NG 표현으로 나누어 알기 쉽게 설명하고, 구체적인 상황을 통해 실제 회화 상황에서 더 쉽게 응용을 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또한 업무상 회식이나 접대 상황은 물론, 학습자들이 잘 알기 어려운 일본의 경조사 부분도 상세히 다루고 있어 일본 문화에 대한 이해를 높여 줍니다.


어렵게만 느껴지는 일본어 끝판왕, 경어! <그림으로 쉽게 끝내는 일본어 경어와 매너>로 더 쉽게 한 번에 끝내세요!





< 저자 소개 >


편저_  슈후노토모샤 


역자_  박영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