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단행본
  • 여행
오사카 인 트래블 그램 (나의 첫 자유여행, 2019-20 최신판, QR코드로 쉽게 찾는 오사카 핫스폿)
오사카 인 트래블 그램 (나의 첫 자유여행, 2019-20 최신판, QR코드로 쉽게 찾는 오사카 핫스폿)

저자: 곰병키(방병구) l 출판사: 동양북스 l 판형: 148x190 l 출간일: 2019.02.15
ISBN: 979-11-5768-483-0 l 페이지: 288 l 난이도: 입문

부록:

정가: 15,000원





#여행인싸 #오사카 #사진 #핫스폿 #필수여행회화 #QR코드
#맛 #관광 #일상 #1박2일 #2박3일 #3박4일


  한국인이 선호하는 해외여행지 1위, 오사카!
  비행시간 2시간 거리에 위치해 있어 부담 없는 일정으로 가볍게 떠날 수 있으면서도
  활기찬 도시 풍경에 발걸음을 사로잡는 음식점과 웅장한 역사 유적 등
  일본 문화를 제대로 느낄 수 있기 때문이다.

  이 책에서는 한국인에게 친숙한 오사카를 남다른 시선으로 바라보며,
  SNS에 기록한 여행기처럼 오사카의 일상을 소개했다.
  마음을 홀리는 오사카의 일상 속으로 가볍게, 또 가볍게 떠나자.



■ 부담없는 크기, 엄선된 스폿
여행지에서 가볍게 확인할 수 있는 핸디한 판형으로 여행을 더욱 가볍게 했다. 또 오사카의 수많은 명소와, 맛집, 카페 중 신뢰도 높은 사이트에서 높은 평점을 받은 곳만 고르고 골라 베스트 스폿으로 알차게 담았다.


■ 간략한 정보, 쉬운 길찾기
형식적인 정보를 없애고 꼭 필요한 정보만 간략하게 담았다. 구글맵을 연동할 수 있는 QR코드를 수록하여 길찾기를 더욱 쉽게 했다. 제공되는 QR 코드를 스캔하면 가장 가까운 지하철(전철) 역에서 목적지까지의 최단 경로를 쉽게 찾을 수 있다.


■ 실용적인 여행회화
첫 자유여행을 앞둔 설렘과 걱정을 한 번에 날릴 수 있도록, 여행에서 자주 쓰는 문장을 상황별로 정리하여 당황하지 않고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하였다.





< 저자 소개 >


곰병키 (방병구)


일본은 물론 전 세계를 취재하며
여행하고 있는 여행 블로거.
서울 생활에 염증을 느끼는 도시 생활 부적응자.
당신이 여행을 떠나고 싶게 만드는
글과 사진을 찍는 사진작가.


블로그 : 아무래도 우린 여행 blog.naver.com/nextar20





< 출판사 서평 >


▷ SNS로 기록하는 여행 일상!
SNS 사용자를 위한 여행 가이드 북으로 관광지와 맛집을 비롯해 오사카의 일상을 사진으로 소개했다. 이 책에 수록된 사진의 장소와 스타일을 따라 셔터를 눌러 보자. SNS에 멋스런 나만의 여행 기록을 남길 수 있을 것이다.


▷ 남다른 시선으로 보는 오사카!
한국인에게는 너무도 친숙한 오사카. 오사카를 새롭게 발굴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베스트 스폿을 남다른 시선으로 소개했다. 처음 떠나는 사람도, 몇 번을 갔던 사람도 새로운 오사카를 느낄 수 있을 것이다.


▷ 나답게 떠나는 여행!
개인의 취향에 맞게 여행을 할 수 있도록 여행지를 분류하고 대표적인 스폿을 골라 다양한 일정을 제시했다. 내 스타일에 맞는 코스를 선택해 그대로 따라가면, 첫 자유 여행도 여유롭게 즐길 수 있을 것이다.


▷ 뭐니뭐니해도 여행은 편리하게! 
길치가 아니라도 낯선 곳에서 길을 찾아 가기란 쉽지 않다. 특히 작은 지도에 깨알만하게 쓰인 정보는 여간해서는 한 눈에 들어오지 않는다. 『오사카 인 트래블 그램_나의 첫 자유여행』에서는 여행자들의 편의를 돕기 위해 스마트기기와 연동, 이를 적극 활용하였다. 본문에 있는 QR코드를 스캔하면 지금 위치한 곳에서 명소까지 가는 길이 구글맵으로 나온다. 어디에 있든 당황하지 말고 지도를 따라가면 OK!  근처에 있는 명소와 음식점 등의 위치도  덤으로 확인할 수 있다. (표지에 있는 QR코드를 스캔하면 도서에 있는 명소 지도를 한 눈에 볼 수 있다.)


▷ 당황하지 않는 필수 회화문 수록!
어색한 미소와 손짓만으로는 알찬 여행을 누리기 힘들다. 이 책은 현지에서 바로 쓸 수 있는 필수 회화문을 실었다. 말이 안 통해도 당황하지 않고 책에 수록된 일본어를 구사해보자. 오사카 자유 여행을 제대로 만끽할 수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