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단행본
  • 자기계발
끌어당김의 법칙 - 양자역학으로 돈과 운을 끌어당기는 법 9가지
끌어당김의 법칙 - 양자역학으로 돈과 운을 끌어당기는 법 9가지

저자: 다카하시 히로카즈 지음, 김양희 옮김 l 출판사: 동양북스 l 판형: 140x205 l 발행일: 2024.02.28 l ISBN: 979-11-7210-004-9 l 페이지: 224  

 

정가: 17,000원





‘돌고 도는 돈’이 왜 나한테만 오지 않을까?

돈이 에너지라는 것을 이해하면
더 이상 통장 잔액에 얽매이지 않는다
그리고, 양자역학으로 돈과 운을 끌어당길 수 있다

양자역학 코치가 과학적 논리로 풀어낸 ‘끌어당김의 법칙’

★ 양자역학, 뇌과학, 심리학에서 발견한 ‘끌어당김의 원리’
★ 4가지 유형별 성공 에너지 진단표 수록

할리우드 스타 톰 홀랜드, 세계 최초의 흑인 여성 억만장자이자 TV 쇼의 여왕 오프라 윈프리, 이들의 공통점은 ‘끌어당김의 법칙’의 열렬한 옹호자란 점이다. 톰 홀랜드는 할리우드 영화 <스파이더맨>의 주인공 역할에 캐스팅되기 전에 스파이더맨 옷을 입고 생활하다가 진짜로 스파이더맨을 연기해 톱스타가 되었고, 오프라 윈프리는 ‘끌어당김의 법칙’ 책을 자신의 이름을 딴 TV 쇼에서 소개하기도 했다.

이런 후기에 끌려 ‘끌어당김의 법칙’을 따라 하고도 효과를 보지 못했거나, 답답함을 느낀 독자라면 지금 당장 이 책을 펼쳐보자. 이 책 《끌어당김의 법칙》은 ‘생각하는 대로 이루어진다’라고 말하는 대신 과학적 논리로 ‘끌어당김의 법칙’에 대해 이야기한다. “눈에 보이지 않는 돈의 흐름을 이해하려면, 눈에 보이지 않는 세계를 다루는 양자역학적 관점으로 보는 방법이 가장 쉬운 방법”이기 때문이다.

사람은 머리로만 이해하고 마음으로 깨닫지 않으면 행동하지 않는다. 그래서, 이 책은 양자역학으로 끌어당김의 원리를 이해시킨 다음(PART 1. 양자역학이 알려주는 ‘끌어당김의 원리’), 구체적인 방법을 안내한다(PART 2. 돈과 운을 자유자재로 끌어당기는 9가지 법칙). 양자역학이라고 해서 걱정할 필요는 없다. 천재 물리학자 리처드 파인만도 “양자역학을 이해한 사람은 이 세상에 아무도 없다”라고 했으니까. 재미로 읽다가 어렵게 느껴지면 바로 PART 2로 뛰어넘어도 좋다.
특별히 자기 성향에 맞는 성공법칙을 알려주는 ‘4가지 유형별 성공 에너지 진단표’도 담았다. ‘4가지 유형’이란 우주에 존재하는 4가지 힘을 사람에게 대입한 것으로 행동형, 사고형, 감각형, 안정형이 있다.
편한 마음으로 책을 읽기만 해도 ‘끌어당김의 원리’를 깨우쳐 의식과 행동이 바뀌고, 당신도 오늘부터 부와 성공을 끌어당기는 사람이 될 것이다.




 출판사 리뷰 

양자역학에서 발견한 끌어당김의 원리와 9가지 법칙
‘끌어당김의 법칙’에 대한 가장 친절한 지침서

‘끌어당김의 법칙’으로 돈을 얻고 원하는 삶을 살게 되었다는 후기가 넘쳐난다. 그런데 왜 같은 ‘끌어당김의 법칙’을 따라 한 나는 성공하지 못할까? 이런 답답함을 느낀 적이 있다면, 양자역학으로 끌어당김의 원리를 알려주고 구체적 실천법까지 제시하는 이 책이 반가울 것이다.

책에서 말하는 ‘끌어당김의 원리’는 이렇다.
우리는 눈에 보이지 않는 에너지로 가득한 세계에 살고 있다. 양자역학적 관점으로 보면, 우리가 눈에 보이지 않는 것을 ‘보는’ 순간, 눈에 보이지 않는 파동 에너지가 눈에 보이는 입자 에너지가 되어 우리 눈앞에 나타난다.
즉, 내가 원하는 상태를 의식해 구체적인 이미지를 떠올리면, 그 상태에 맞게 사고하고 행동하게 되어 돈을 끌어당기는 현실로 바뀐다. 스마트폰, 전자레인지 등을 떠올리면 쉽다. 우리는 이것들을 쓰기 위해 에너지가 필요하다는 사실을 알고 있고, 우리 주변에 이미 에너지가 있음을 의심하지 않는다. 이처럼, 주변에 당신이 가질 수 있는 돈이 보이지 않는 에너지의 형태로 있다는 사실을 이해하면, 더 이상 숫자에 불과한 통장 잔액에 얽매이지 않는다. 이런 ‘끌어당김의 원리’를 이해하면 끌어당김의 법칙 9가지를 삶에 쉽게 적용할 수 있다.

일에도, 공부에도 나의 스타일이 있듯이
성공법칙도 나에게 맞는 것이 따로 있다!

이 책에서 눈여겨봐야 할 것은 ‘4가지 유형별 성공 에너지 진단표’다. 일도, 공부도 나한테 맞는 스타일을 알면 술술 풀리기 시작한다. 성공도 마찬가지다. 나의 스타일에 맞는 방법을 찾으면 된다. 저자는 ‘4가지 유형별 성공 에너지 진단표’로 독자가 자기 성향을 깨닫게 하고, 유형별 자세한 특징은 물론, 각각의 유형에 맞는 성공법칙을 제시해 즉시 실천하게끔 마음을 북돋는다.
‘4가지 유형’이란 저자가 유형별 성공법칙을 알려주기 위해 우주에 존재하는 4가지 힘을 사람의 유형에 대입한 것으로, 행동형(전자기력형), 사고형(강한 핵력형), 감각형(중력형), 안정형(약한 핵력형)이 있다. 행동형의 돈 끌어당기는 법을 예로 들면, ‘빛의 속도로 움직이는 전자기력처럼 즉시 행동하는 행동형은, 자기가 이상적으로 생각하는 생활 모습, 집 등의 이미지를 벽에 붙여 놓고 비전이 항상 눈에 보이게 하라’라고 알려주는 식이다.

인생을 역전시키는 끌어당김의 법칙 9가지

이것을 모두 이해했다면 당신은 부자로 살 준비를 마친 것이다. 이제 남은 것은 실천뿐이다. 머리로 생각하기만 하고 행동하지 않으면 원하는 삶을 실현할 수 없다. 단, 실천하기 전에 이것을 기억하자. 당신 안에는 이미 원하는 삶을 살 성공의 에너지가 있다. 당신 안의 돈과 운을 자유자재로 끌어당기는 풍요의 에너지를 느끼고, 사고를 바꾸고, 행동하면 당신의 상상은 현실이 된다. 이제 당신 차례다. 이 책을 통해 내가 가진 풍요를 깨닫고, 9가지 법칙을 따라 돈과 운을 모두 끌어당겨 행복한 삶을 살자.




 책 속 한 줄 

잠재의식은 분명히 존재한다. 관측할 수 없어서 인식할 수 없을 뿐이다.
만약 잠재의식에 접근할 수 있다면 얼마나 큰 가능성의 문이 열릴지 상상할 수 있는가?
나는 양자역학적 관점으로 보이지 않는 세계에 대해 말하면서 여러분이 가진 무한한 가능성의 문을 열려고 한다.
_ 43쪽 PART 1 양자역학이 알려주는 ‘끌어당김의 원리’

‘돈’이라는 에너지를 이해하고 부자의 사고법을 이해한 다음, 나 자신이 그렇게 변해야 한다. 돈을 벌고 돈을 가진다는 생각보다, 당신 자신이 변해서 돈 에너지를 끌어당기는 편이 훨씬 쉽게 당신 곁으로 돈이 오게 하는 방법이다.
_ 64쪽 법칙 1 끌어당김의 법칙

돈은 에너지이기 때문에 다른 것으로 바꿀 수 있다. 현금에 얽매이지 말고 돈을 무엇으로 바꿀 수 있을지 생각해보자.
_ 121쪽 법칙 4 행동의 법칙

당신은 이 지구상에서 80억 분의 1의 존재이며, 세상에 오직 하나뿐인 존재다.
우주는 퍼즐과 같다. 우주에 존재하는 모든 것은 천문학적인 크기의 퍼즐을 완성하기 위한 한 조각이다. 하나라도 없으면 완성되지 않으며, 당신도 한 조각으로서 어떤 역할을 해야 한다. 그 역할을 당신이 가진 가치로 할 수 있다.
단, 가치는 발견하지 않으면 당신 것이 되지 않는다.
_ 144쪽 법칙 6 자원의 법칙

‘관측됨’으로 파동이 입자가 된다면, 당신이 부자가 되기 위해서는 ‘이 사람은 부자다’라고
주변 사람에게 관측되어야 한다. 그것으로 당신은 부자의 세계로 들어갈 수 있다.
_ 187쪽 법칙 7 자기 혁명의 법칙




 저자 및 번역자 

저자  다카하시 히로카즈 高橋宏和
양자역학에서 찾은 부의 원리로 ‘끌어당김의 법칙’이 현실로 이루어지도록 돕는 양자역학 코치
런던대학교 임페리얼 칼리지에서 물리학을 공부한 후 일본에 돌아와 게이오기주쿠대학교 이공학부에 입학했다. 이후 동대학원에 진학해 옥스퍼드대학교 명예교수인 로저 펜로즈 박사의 ‘양자뇌 이론’에서 얻은 힌트로 양자역학을 응용한 인공지능 프로그램을 연구개발해 석사학위를 받았다.
최상위 엘리트로서 평탄한 삶을 살았을 것 같은 저자에게도 바닥을 친 때가 있었다. 4년 만의 이혼, 30대에 가진 돈이 천만 원도 없다는 사실에 충격을 받고 변하기로 마음먹었다. 학생 시절부터 공부한 동양철학, 성공철학, 심리학, 뇌과학을 양자역학적 관점에서 풀어낸 과학적 코칭법 ‘양자역학 코칭’이 바로 그 결실이다. 현재는 코치, 세미나 강사로서 LINE 독자 12만 명, 유튜브 구독자 4만 명을 포함해 다양한 고민을 가진 사람들의 삶에 도움을 주고 있다. 저서로는 《퀀텀 시크릿》이 있다.


역자  김양희
도쿄대학 대학원 농업생명과학과에서 석·박사 과정을 마쳤다. 현재 출판번역에이전시 글로하나에서 일본어 전문 번역가로 활동하고 있다. 역서로는 《효과 빠른 번아웃 처방전》, 《오십부터는 왜 논어와 손자병법을 함께 알아야 하는가》, 《임정학강의》(공역), 《기묘한 꽃 이야기》, 《기묘한 무덤 이야기》(이상 전자책 공역) 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