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타외국어
  • 독일어
독일어 첫걸음 국민보급판
독일어 첫걸음 국민보급판

저자: 김미선 l 출판사: 동양북스 l 판형: 188x257 (4×6배판) l 출간일: 2017.02.10
ISBN: 979-11-5768-237-9 l 페이지: 384 l 난이도: 입문

부록: MP3다운로드, 무료동영상강좌

정가: 10,000원




독일어 첫걸음 온·오프라인 서점 베스트 1위
500만 부 돌파 기념 한정 판매!
<독일어 첫걸음 국민보급판> 출간!


■ 바로바로 쓸 수 있는 독일어 실용 회화
■ 독일어의 기초를 탄탄히 쌓을 수 있는 문법 정리
■ 알찬 해설과 무료 동영상 강의로 혼자서도 쉽게 공부하기




<독일어 첫걸음 국민보급판> 전격 출시!

독일어 교재 온·오프라인 베스트 1위 <가장 쉬운 독일어 첫걸음의 모든 것>이 착한 가격으로 한정 판매됩니다.



★ 생생한 회화 표현과 체계적인 문법 학습!
지금 바로 사용할 수 있는 생생한 회화 표현을 정리했습니다. 또한 첫걸음 단계에서 꼭 알아야 하는 독일어 문법이 자세한 해설과 함께 정리되어 있어서 기초를 튼튼하게 다질 수 있습니다.


 ★ 보고, 듣고, 말하며 학습하기!
교재를 통해 독일어 발음, 어휘, 문장 등을 공부할 수 있고 원어민의 발음을 듣고 따라 해 볼 수 있도록 MP3가 제공됩니다.


★ 무료 동영상 강좌로 체계적인 학습!
누구나 편하게 시청 가능한 무료 동영상 강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학원에 다닐 시간이 없거나 여건이 되지 않아도 강의를 들으며 공부할 수 있습니다.




< 저자 소개 >


김미선


이화여자대학교 독문과를 졸업하고 동 대학원에서 박사 학위를 취득하였으며, 독일 마르부르크 대학에서 수학하였다.

현재 이화여자대학교 독문과 초빙교수로 있으며,

번역서로 ‘슬픈 짐승’(모니카 마론 저), ‘제국의 부활’, ‘철학자의 키스’, ‘소망을 나르는 무당벌레’, ‘세계사를 뒤흔든 16가지 발견’ 등이 있고,

저서로 ‘가장 쉬운 독일어 첫걸음의 모든 것’, ‘버전업! 가장 쉬운 독일어 단어장’, ‘물의 요정을 찾아서(고저)’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