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어
  • 초등영어
초등 영문법 이것만 하면 된다 2 (영어를 시작하는 학생을 위한 최고의 문법책)
초등 영문법 이것만 하면 된다 2 (영어를 시작하는 학생을 위한 최고의 문법책)

저자: Samantha Kim, Anne Kim l 출판사: 동양북스 l 판형: 210x280 l 출간일: 2021.06.11
ISBN: 979-11-5768-710-7 (64740) l 페이지: 204 l 난이도: 입문

부록:

정가: 13,500원





저절로 이해가 되는 만화 영문법!
초등 고학년이 되면 본격적으로 영문법 개념을 정리해두고 용어를 익혀두어야 합니다. 그래야 시험에서 감으로 문제를 맞추지 않고 정확히 이해하면서 문제를 풀 수 있는 것입니다. 문제는 딱딱한 학습 방식입니다. <초등 영문법 이것만 하면 된다>는 캐릭터를 활용한 만화 학습을 통해 영문법에 대한 흥미, 자신감이 저절로 생길 수 있도록 구성됐습니다.

가장 쉽고 체계적으로 배우는 기초 영문법
초등 영어 전 과정에서 다루는 문법 내용을 하나하나 쉽게 소화할 수 있게 쪼개 제공합니다. 충분한 설명과 문제를 제공해 영문법에 대한 기초지식이 부족해도 기초부터 차근차근 배울 수 있도록 구성됐습니다.

문장 만들기 연습으로 서술형 대비!
서술형에 대비하여 학교 성적을 쑤욱 올릴 수 있습니다. 영문법 개념을 재밌는 이야기를 읽으면서 이해한 후 다양한 문제를 풀며 문장에 적용합니다. 이때 영문법 대표 문장이 저절로 기억에 남도록 해 서술형 문장 쓰기 실력을 높일 수 있습니다.




 책의 구성과 특징 

★ 이 책의 구성

가장 쉽고 재미있는 영문법 세계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 시리즈는 초등학생이 꼭 알아야 할 영문법 내용을 모두 담았습니다. 처음 영문법을 접하는 학생들이 어려워하는 영문법 개념을 스토리식으로 설명하여 영문법을 쉽고 재미있게 배울 수 있습니다. 하루 20분이면 영문법에 자신감이 생길 거예요.

01 읽으면서 이해한다
쉽게 만화로 설명된 영문법 개념을 읽으면서 이해합니다.

02 더보기
만화를 읽고 나서 더보기를 읽으면서 해당 영문법에서 꼭 알아야 할 내용이나 추가 팁을 배웁니다.

03 정리하며 외운다
알아야 할 영문법 내용을 오거나이저로 정리했습니다. 이 과에서 꼭 알아야 할 핵심 내용입니다. 여러 번 소리 내서 읽으면서 익숙하게 만듭니다.

04 이것만 Practice
해당 과에서 꼭 알아야 할 영문법 내용을 문제를 통해 확인합니다. A에서는 사진이나 그림으로 된 문제를 풀면서 영문법을 연습할 수 있습니다. B~D까지는 4가지 유형의 문제를 풀면서 영문법 개념을 익히는 것은 물론 서술형 쓰기까지 대비할 수 있도록 구성했습니다.

05 Review와 Final Test
영문법 개념을 이해 한 후 충분히 반복하여 연습할 수 있도록 Review와 Final Test를 수록했습니다.


* 특별부록과 정답

01 서술형 쓰기 대비 문장쓰기 노트
각 과마다 해당 문법이 적용된 5문장씩 쓰는 연습을 통해 서술형 쓰기를 대비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02 명사의 불규칙 복수형
헷갈리는 명사의 불규칙 복수형을 그림을 통해 쉽게 익힐 수 있습니다.

03 그래머 보드게임
재미있는 게임을 통해 영문법 개념을 재미있게 익힐 수 있습니다.

04 본문 정답과 서술형 쓰기 대비 문장쓰기 노트 정답
책 속에 정답을 수록하여 편리하게 정답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저자 소개 

Samantha Kim
뉴욕주립대 TESOL 석사.
현재 학부모와 영어교사들을 대상으로 교수법을 강의하고 있으며,
경험과 이론을 바탕으로 다양한 ELT 교재를 집필하고 있다.

Anne Kim
한양대 교육학, 숙명여자대학교 TESOL 석사.
연령과 시기에 따라 필요한 영어교수법을 연구 중에 있으며,
그러한 노하우를 담아 집필활동과 강의를 하고 있다.




 출판사 리뷰 

영문법 꼭 해야 할까요?
단어를 많이 알고 있어도 문장을 만들지 못한다면 마치 구슬은 많은 데 줄이 없어 꿰지 못해 목걸이를 만들 수 없는 것과 같습니다. 문법은 단어를 조합해 다른 사람들이 알아들을 수 있도록 의미를 만들어 줍니다. 문장을 만들 줄 아는 능력이 영어 능력을 좌우합니다.

정확성이 꼭 필요할까요?
영어에서 유창성Fluency 만큼 중요한 것이 정확성Accuracy 입니다. 유창하게 말하지만 계속 틀린 문장을 말하고 있다면 영어를 잘한다고 할 수 없겠죠. 특히 기초를 넘어 중급을 향해가는 레벨이라고 하면 더더군다나 정확하게 문장을 쓰고 말하는 능력이 필요합니다. 리딩을 통해 문장을 익혀도 왜 그렇게 써야 하는지 체크하려면 문법을 배워야 합니다.

문법을 배우고 나면 무엇이 나아질까요?
라이팅과 스피킹에 큰 도움이 됩니다. 한 단어로 대답하는 것을 넘어 문장으로 말을 하려면 문법을 통해 문장을 만드는 법을 익혀야 합니다. 집을 지을 때 철근을 넣어 뼈대를 잡는 것과 같이 영어 말하기나 쓰기도 뼈대를 잡아 구조를 익히는 작업이 필요합니다. 영어의 기초를 튼튼히 해서 더 유창하고 정확하게 만들어 줍니다.

이것만 해도 될까요?
초등학생이 처음 문법을 시작할 때 알아야 할 기초적인 문법 사항과 개념들만 담았습니다. 이것만 시리즈로 공부하다보면 영어의 기초 문법들을 다 뗄 수 있습니다. 하루 한 유닛씩 재미있는 설명과 예문을 보며 문제를 풀다보면 어려운 문법도 이제 자신있어 질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