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어
  • 초등영어
가장 쉬운 초등 영어 읽기 하루 한 장의 기적
가장 쉬운 초등 영어 읽기 하루 한 장의 기적

저자: Michael A. Putlack, Aleen Rim l 출판사: 동양북스 l 판형: 210x275 l 출간일: 2020.10.05
ISBN: 979-11-5768-658-2 (63740) l 페이지: 208 l 난이도: 초급

부록: 원어민 MP3 다운로드

정가: 14,000원



초등 영어읽기의 자신감을 올려주는
"가장 쉬운 초등 영어 읽기 하루 한 장의 기적"


체계적인 학습 단계로 유창성 기르기
단어 학습으로 토대를 다진 후 각 문장을 학습하고 짧은 글 읽기로 확장해가는 단계를 통해 체계적인 리딩을 유도함으로써 ‘읽기 유창성’을 효과적으로 길러줍니다.

반복 연습으로 자신감 키우기
한 문장씩 정확하게 이해한 후 글을 읽으며 앞서 배운 내용을 저절로 반복 학습하는 구성을 통해 영어 읽기에 대해 자신감을 북돋움으로써 독해력을 향상시켜줍니다.

하루 한 장으로 부담 없이 영어 읽기
흥미로운 실화를 재구성한 다양한 글을 읽으며 영어 읽기에 재미를 붙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긴 글을 세 덩어리로 나누어 제시함으로써 학습에 대한 부담도 덜어줍니다.




 책의 구성과 특징 

평생 영어를 결정하는 초등 시기의 영어책 읽기
영어 읽기, 어휘력이 먼저일까? 문법이 먼저일까? 많이 읽는 것이 중요할까? 제대로 이해하는 것이 중요할까? 대부분의 선생님이나 부모님이 가장 궁금해하는 질문입니다. 영어 학습법은 셀 수 없이 많고, 선생님의 교수법도 학생의 학습법도 저마다 다릅니다. 모두에게 통하는 정답은 없습니다. 다만 ‘영어 읽기’라는 마라톤에서 중요한 건 무엇보다 ‘할 만하다’는 자신감을 심어주는 일입니다.

1. 부담 없이 읽기
단어를 많이 알면 물론 영어 읽기에 도움이 됩니다. 한 문장을 막힘없이 읽을 수 있으면 더 긴 글도 곧잘 읽게 되고, 이 훈련이 반복되면 읽기 유창성(Reading Fluency)도 저절로 높아집니다. 하지만 아이들은 기계적인 문제 풀이 방식의 영단어 학습법에 금세 싫증을 내기 쉽습니다. 본서는 리딩에 앞서 영단어에 먼저 익숙해진 후 문장과 글을 접하며 단어에 자연스레 반복 노출될 수 있도록 구성돼 있어 학습 부담을 덜어줍니다.

2. 자신 있게 읽기
자전거를 처음 배우는 아이는 보조 바퀴의 도움으로 자신감을 키웁니다. 도움을 주는 장치가 있다는 생각에 페달을 더욱 힘차게 구르지요. 본서에도 이 ‘보조 바퀴’가 있습니다. 하나의 글을 세 개의 덩어리로 나누어 읽다 보면 아이들도 글 읽기를 어려워하지 않고 어느새 자신감을 얻게 됩니다.

3. 재미있게 읽기
읽기에 재미를 느끼려면 흥미를 돋워줄 재미난 소재의 글로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본서에는 흥미로운 실화를 수준에 알맞은 단어로 재구성한 글이 제시돼 있어 아이들이 지루함을 느낄 새 없이 읽기와 친해질 수 있습니다.

부록 1. 본문 MP3
원어민이 녹음하여 제공합니다. 듣고 따라 읽다 보면 스피킹 할 때도 도움이 많이 됩니다.




 저자 소개 

Michael A. Putlack
20년 가까이 어학원 및 대학에서 아동부터 성인에 이르는 한국 학생들에게 영어를 가르치셨습니다.
현재는 폭넓은 교육 경험을 기반으로 다양한 영어 교재를 집필하고 계십니다.


Aleen Rim
시드니 대학교에서 TESOL 석사 학위를 취득하셨습니다. 성공적인 영어 학습의 비결은 다양한 공부
법을 접하는 것보다는 끈기와 자신감이라고 생각하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