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어
  • 초등영어
가장 쉬운 초등 필수 영문법 하루 한 장의 기적
가장 쉬운 초등 필수 영문법 하루 한 장의 기적

저자: Samantha Kim, Anne Kim l 출판사: 동양북스 l 판형: 210x275 l 출간일: 2017.09.10
ISBN: 979-11-5768-280-5 l 페이지: 218 l 난이도: 초급

부록: 강의 MP3, 예문 MP3, 단어집 무료 다운로드

정가: 14,000원




초등 필수 영문법을 하루 한 장으로 완성한다!
영문법은 처음부터 많은 내용을 한꺼번에 배우거나 학습량이 많으면 부담을 느끼고 멀리하게 될 수 있어요. 한 번에 한 가지씩 문법 개념을 단계적으로 가볍게 짚어가며 초등 필수 영문법을 완성해 보세요.


영문법을 가장 알기 쉽게 배운다!

초등 영문법은 어렵지 않아야 해요. 선생님의 강의와 함께 어려운 문법 용어가 아닌 알기 쉬운 이야기와 한 눈에 보이는 공식으로 배우다 보면 어느덧 영문법 이 머릿속에 저절로 쏙쏙 들어오고 있는 즐거운 경험을 할 수 있을 거예요.


기초를 튼튼하게 쌓아 흥미와 자신감을 갖는다!
영문법은 영어 실력을 쌓기 위한 튼튼한 기초가 돼요. 재미있게 배운 영어를 단계적 문제 풀이 등을 통해 적용해나가다 보면 어느 순간 영어에 대한 흥미와 자신감이 부쩍 생긴 자신을 발견할 거예요.




< 책의 구성과 특징 >


★ 이 책의 구성


* 한눈에 들어오는 영문법 공식! 
초등교과서에 등장하는 모든 영문법을 종합하여 각 공식을 그래픽 오거나이저 형태로 시각화 했습니다. 수록된 예문들은 초등학생들이 일상생활에서 사용하는 실용적인 문장으로 구성했으며, 문법을 익히고 나면 학습한 내용을 다양한 문제 유형을 통해 완벽히 숙달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01 하루 한 장 초등 필수 영문법을 배워요
하루 학습을 20분 이내에 마칠 수 있도록 구성 했습니다. 각 영문법이 쓰이는 상황을 재미 있는 삽화와 함께 제시하는 등 문법을 이해하기 쉽도록 접근했습니다.


02 시각화된 영문법 공식!
각 영문법 공식을 그래픽 오거나이저를 통해 패턴화하여 오래 기억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03 살아있는 예문을 통해 문법을 활용해요
일상생활에서 사용할 수 있는 예문을 통해 영 문법을 활용할 수 있게 했습니다. 제시된 예문 을 크게 여러 번 읽어 완전히 입으로 체득할 수 있게 해보세요.


04 Pop Quiz!
간단한 퀴즈를 풀면서 문법 사항을 제대로 이해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05 문제를 풀면서 문법을 연습해요.
3가지 유형의 문제로 배운 영문법을 연습합니다. (단어나 구 고르기를 통한 문법 연습 - 그림을 통한 문법 연습 - 문장이나 대화문을 통한 문법 연습) 같은 문제가 반복되면 자칫 지루해질 수 있습니다. 이 책에서는 서로 다른 4가지 세트의 문 제 유형을 제시하여 흥미로운 학습이 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 배운 영문법을 확실히 내 것으로!
복습 문제를 풀어봄으로써 배운 영문법을 확실히 내 것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01 Review
여러 개 유닛의 내용을 한 번에 통합해서 점검 합니다. 6가지 유형의 문제를 풀면서 그동안 배운 영문법을 통합적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문장에 들어갈 알맞은 말 고르기 - 주어진 단어를 알맞은 형태로 고치기 - 틀린 부분을 바르게 고쳐 문장 다시 쓰기 - 단어를 올바른 순서로 배열하여 완전한 문장 만들기 - 지문이나 대화문에서 나오는 단어를 알맞은 형태로 고치기 - 질문을 읽고 자신만의 답을 쓰기)


02 Final Test
내신에 출제되는 문제 형식으로 책 전체 내용 을 점검할 수 있도록 구성했습니다.




< 저자 소개 >


Samantha Kim
숭실대 영문과, 뉴욕주립대 TESOL 석사. 현재 학부모와 영어교사들을 대상으로 교수법을 강의하고 있으며, 경험과 이론을 바탕으로 다양한 ELT 교재를 집필 하고 있다.


Anne Kim
한양대 교육학, 숙명여자대학교 TESOL 졸업. 연령과 시기에 따라 필요한 영어교수법을 연구 중에 있으며, 그러한 노하우를 담아 집필활동과 강의를 하고 있다.




< 출판사 리뷰 >


영문법, 왜 배워야 할까요?
영문법은 영어 시험을 잘 보려고 배운다고 생각하는 사람이 많습니다. 정말 그럴까요? 물론 문법을 알면 시험을 보는 데 도움이 되겠지만, 그것만이 영문법을 배우는 목적은 아닙니다. 문법은 낱알인 단어를 연결하여 의미를 만들어내는 것으로 사람의 신체로 말하면 뼈대와 같은 것입니다. 영어라는 언어를 잘하려면 영어라는 언어의 구조를 알아야 합니다. 바로 이 구조, 뼈대가 영문법입니다.


영문법, 영어 학습에 어떤 도움이 될까요?
기타를 칠 때 코드를 알고 친다면 더 빨리 기타 치는 법을 배울 수 있는 것처럼, 영어라는 언어의 구조를 안다면 영어를 더 빨리, 그리고 더 효과적으로 배울 수 있습니다. 영문법은 여러분이 길을 찾아가는데 도움을 주는 지도 혹은 친절한 가이드와 같은 것입니다.


영문법을 실생활에 활용하려면 어떻게 공부해야 할까요?
문법을 시각화하여 오래 기억할 수 있게 하고 문장 속에서 문법을 익혀야 합니다. 기타 코드를 안다고 당장 최고의 기타 연주자가 되는 것은 아닙니다. 배운 것을 가지고 손이 트도록 연습을 해야 합니다. 영문법도 마찬가지입니다. 배운 문법을 다양한 문제 속에서 연습하고 확인해 나가는 작업이 꼭 필요합니다.


왜 하루 한 장의 기적일까요?
배운 내용을 자신의 것으로 만드는 데는 시간이 필요합니다. 음식을 먹으면 소화 과정을 거쳐 영양분으로 흡수되는데 시간이 걸리듯 말입니다. 하루 한 장, 한가지 문법 사항을 차근차근 배워나가면 과도한 학습으로 인한 어려움 없이 여러분의 영어 실력을 무럭무럭 자라게 할 수 있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