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소개 내용입니다.
국내 독일어 교재 부문 연속 베스트 1위 동양북스
독일어 중고급 교재의 결정판!
■ 뻔하지 않은 다양한 주제의 살아있는 회화!
■ 중급 레벨 이상 학습자를 위한 상세한 문법!
■ 체계적인 독일어 중고급 학습을 위한 최적의 교재!
독일어 교재 연속 베스트 1위 <가장 쉬운 독일어 첫걸음의 모든 것>의 저자가 체계적인 독일어 학습법을 제시합니다. 중급 이상 레벨에 도전하는 학습자들을 위한 현장감 있는 회화문과 자세한 문법 설명으로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 생생한 회화 표현!
일상생활, 지시문, 설명문, 동화 등 다양한 주제를 통해 자연스러운 생활 회화 표현을 익히고 원어민이 녹음한 MP3 음원을 활용하여 말하기 연습도 할 수 있습니다. 뻔하지 않은 주제로 이루어진 생생한 표현을 만나 보세요.
★ 체계적인 문법 학습!
첫걸음에서 한 단계 더 나아가 중급 이상 레벨에서 알아야 하는 문법을 정리했습니다. 핵심 문법이 모두 담겨 있으므로 이 책에 있는 문법은 꼭 알아 두어야 합니다. 시험에 자주 등장하는 문법과 틀리기 쉬운 구문을 친절한 설명과 함께 공부해 보세요.
★ 다양한 연습문제로 시험 대비까지!
회화편의 각 챕터마다 있는 연습문제는 직접 독일어 작문을 연습할 수 있도록 구성했고 문법편에서는 객관식, 주관식 다양한 유형의 연습문제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연습문제를 통해 실력을 점검하면서 확실한 시험 대비가 가능합니다.
저자 소개
김미선
이화여자대학교 독문과를 졸업하고 동 대학원에서 박사학위를 취득했으며, 독일 마르부르크(Marburg) 대학에서 수학했다. 현재 이화여자대학교에 출강하고 있다. 번역서로 『슬픈 짐승』(모니카 마론 저), 『제국의 부활』 등이 있고, 저서로 『가장 쉬운 독일어 첫걸음의 모든 것』, 『가장 쉬운 독일어 단어장』, 『Mach mit! 1(공저)』, 『Mach mit! 2(공저)』, 『물의 요정을 찾아서(공저)』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