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타외국어
  • 독일어
가장 쉬운 독일어 첫걸음의 모든 것
가장 쉬운 독일어 첫걸음의 모든 것

저자: 김미선 l 출판사: 동양북스 l 판형: 188x257 l 발행일: 2011.04.15 l ISBN: 978-89-8300-782-7 l 페이지: 384 l 난이도: 입문

부록: MP3파일 다운로드, 무료동영상강좌

정가: 18,000원

 





베스트셀러 < 첫걸음의 모든 것 시리즈 > 독일어 편 출간!

독일어 기초 발음부터 회화, 문법까지 한 권으로 완성됩니다!


■ 저자 직강 무료 동영상 강좌!

■ 한 권으로 발음부터 회화와 문법까지 끝! (발음편, 회화편 20과, 문법편 21과로 구성)

■ 학원을 가지 않아도 혼자서 공부할 수 있는 독학용 구성.

■ 네이티브 스피커가 녹음한 MP3 파일 제공



'독일어 첫걸음의 모든 것'은 독일어를 처음 시작하는 학습자가 혼자서도 쉽고 효율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구성된 학습서.

'회화편'에서는 실생활에서 바로 응용할 수 있는 회화 위주의 지문을 실어 효과적으로 공부할 수 있도록 하였으며 처음부터 기초를 탄탄히 하고 싶은 학습자를 위해 구성된 '문법편'은 필수 기초 문법을 가장 쉽게 단계적으로 설명하였다. 또한 반복되는 연습문제로 자연스럽게 쓰고 말하는 독일어를 습득할 수 있다.

동양북스 홈페이지와 유튜브 채널에서 저자 직강 무료 동영상 강좌 서비스가 제공된다.





 저자 소개 


김미선

이화 여자대학교 독문과를 졸업하고 동 대학원에서 박사 학위를 취득하였으며, 독일 마르부르크 대학에서 수학하였으며, 이화 여자대학교 초빙교수입니다.

번역서로 '슬픈 짐승'(모니카 마론 저), '제국의 부활', '철학자의 키스', '소망을 나르는 무당벌레', '세계사를 뒤흔든 16가지 발견' 등이 있고, 저서로 '물의 요정을 찾아서(공저)'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