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단행본
- 에세이
책소개 내용입니다.
1년 365일, 당신의 하루에
맑은 하늘과 활짝 핀 꽃을 선물합니다.
마음에 꽃을 피우는 플라워 일력으로
일 년 내내 시들지 않는
꽃이 가득한 아름다운 날들을 만들어가요.
“꽃이 전하는 위로에 마음이 벅차 눈물이 차오른 순간 생각했어요. 이 감정과 시선을 담아내어 사람들과 나눌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 하고요.”
35만 팔로워에게 꽃 사진만으로 깊은 위로와 감동을 전하고 있는 머스테리 주재용 작가의 첫 책이 출간됐습니다. 《꽃이 가득한 아름다운 날이에요》는 머스테리 주재용 작가의 SNS(인스타그램 @musteries)에 소개되어 많은 사람을 행복하게 만들어준 총 366장의 사진과 그가 써 내려간 짧은 에세이를 만날 수 있는 ‘만년’ 일력입니다. 고급 아트지에 인쇄해 더욱 생생한 꽃 사진과 향기로운 이야기가 가득하지요. 매일 아침, 일력을 한 장씩 넘기는 것만으로도 하루가 행복해지고, 힘든 순간이 찾아와도 곁에서 위로가 되어줄 거예요.
출판사 리뷰
하늘을 캔버스 삼아 꽃을 담는 사진작가 머스테리 @musteries
35만 팔로워에게 사랑받는 그가 전하는 꽃 이야기,
그리고 꽃이 전하는 위로와 응원의 메시지
“매일 만나는 이 일력으로 우리 모두의 마음속에도
365일 꽃이 활짝 피었으면 좋겠습니다.”
자연의 경이로운 아름다움은 우리에게 희망과 감사를 심어줍니다. 특히 활짝 핀 형형색색의 꽃이 주는 위로와 감동은 말로 표현할 수 없는 깊은 울림이 있지요. 《꽃이 가득한 아름다운 날이에요》는 꽃집에서 만날 수 있는 각종 절화부터, 들판이나 공원에서 쉽게 볼 수 있는 야생화, 우리나라에서는 보기 어려운 외국 식물들까지, 생동감 넘치는 생화를 담아낸 365 플라워 일력입니다. 가장 잘 보이는 곳에 세워두고 당신의 하루를 희망과 감사로 채워보세요! 꽃이 주는 울림으로 더 완벽한 오늘이 될 거예요.
[띵동!] 365일, 시간이 지나도 시들지 않는 ‘꽃 선물’이 도착했어요!
꽃 선물이 특별한 건 주는 사람의 ‘마음’이 담겨있기 때문일 겁니다. 힘든 날엔 위로를, 기쁜 날엔 축하를, 평범한 날엔 소소한 행복을 나눠주고 싶은 마음 등 그 어떤 말을 덧붙이지 않아도 진심이 전해지지요. 또한, 누군가를 생각하며 꽃을 고르고, 그 사람이 기뻐하는 모습을 떠올리며 나도 행복해지는 정말 특별한 선물이기도 합니다. 단 한 송이만으로도 깊은 울림을 주는 꽃 선물! 올해는 《꽃이 가득한 아름다운 날이에요: 마음에 꽃을 피우는 플라워 일력》으로 조금 더 특별하게 마음을 표현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소중한 사람에게 ‘365일 당신을 향한 시들지 않는 마음’을 고백한다거나, ‘맑은 하늘과 활짝 핀 꽃처럼 당신의 앞날도 그 누구보다 화창할 거라는 응원’을 전해보는 겁니다. 이 세상 누구보다 소중한 ‘나’에게 선물한다면 더더욱 뜻깊을 거예요!
------------------------------------------
마음에 꽃을 피우는 365 플라워 일력
이렇게 만들었어요!!
------------------------------------------
- 고급 아트지에 인쇄한 366장의 생화 사진으로 꽃이 전하는 감동을 더욱 생생하게 느낄 수 있어요.
- 계절을 잊고 지나치기 쉬운 요즘, 사계절을 느낄 수 있는 다양한 계절 꽃을 담았어요. 겨울을 이겨낸 봄꽃의 설렘, 청량한 하늘 아래 활짝 핀 여름꽃의 해맑음, 풍성한 코스모스와 국화가 전하는 가을꽃의 따뜻함, 차가운 공기 속에서도 피어나는 겨울꽃의 강인함을 그대로 느껴보세요.
- ‘오늘의 꽃’에 숨겨진 꽃말이나 신비한 사연, 머스테리 주재용 작가가 촬영하며 느꼈던 감정을 써 내려간 짧은 에세이 등을 함께 실었어요.
- 매해 사용할 수 있는 만년 일력입니다. 6월 30일이 지나면 뒤집어 사용하세요. 7월 1일부터 일력이 이어집니다.
- 책상, 협탁, 식탁 등 집안 곳곳에 곳에 두면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활용할 수 있어요. 매일매일 다른 꽃이 우리의 공간을 색다른 분위기로 연출해 줄 거예요.
- 만년 일력, 미니 플래너, 꽃 엽서 2종을 패키지로 구성했고 기분까지 맑아지는 화사한 꽃 박스로 포장했어요. 일력을 주고받기 좋은 연말·연초는 물론 각종 기념일에, 꽃을 좋아하는 친구, 꽃처럼 예쁜 우리 어머니·아버지 그리고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은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주는 사람도 받는 사람도 기분 좋은 선물로 적극 추천합니다.
“이 책이 여러분의 마음과 여러분의 공간에 꽃이 피어나게 해 주길 바랍니다.
일 년을 함께 하며 꽃이 가득한 아름다운 날들을 만들어가요.” -머스테리 주재용
저자 소개
글·사진: 머스테리 주재용
“하늘을 캔버스 삼아 꽃을 담습니다.”
꽃의 싱그러운 아름다움을 찾아 사진과 목공으로 행복을 전하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을 통해 많은 사람과 꽃 이야기를 나누고, 핸드메이드 제작소 머스타드씨드의 대표로서 따뜻한 손길이 담긴 작품들을 만듭니다.
모든 이의 마음에 꽃이 피어나길 바라며 앞으로도 꽃처럼 따뜻하고 생기 있는 이야기를 계속 피워내고 싶습니다.
인스타그램 @musteries
관련도서 영역시작
관련도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