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본어
  • 독학
다시 시작하는 일본어 첫걸음 (첫걸음부터 중급까지)
다시 시작하는 일본어 첫걸음 (첫걸음부터 중급까지)

저자: 서승철 l 출판사: 동양문고 l 판형: 188 x 258 (4x6배판) l 출간일: 2009.11.25
ISBN: 978-89-8300-663-9 13730 l 페이지: 212 l 난이도: 초급

부록: 발음및회화녹음 MP3 CD 1장, 필수회화 핸드북

정가: 13,500원

■ 일본어 글자부터 중급 회화와 독해까지 한 권으로 배울 수 있는 초중급 학습서!

■ 이런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 일본어를 잠깐 공부했다가 포기하신 분.
* 배운 지 오래되어 처음부터 다시 복습하고자 하는 분.
* 여러 권 살 필요 없이 첫걸음부터 중급까지 한 권으로 일본어를 끝내고자 하시는 분.


□ 소개글

과거 언젠가 일본어 공부를 해 보셨던 분!
그리고 지금 다시 일본어 공부를 시작해 보려는 분!
일본어 공부를 처음 시작해 보려고 하는데, 현재 시중에 나와 있는 첫걸음 교재의 내용만으로는 왠지 만족감이 들지 않는 분!

이 교재는 이런 분들의 요구를 충족시켜 드리기 위해 개발되었습니다.

한 번 아니면 두 번 정도 일본어를 공부한 경험이 있는 분들 중에는 다시 시작해 보려는 분들이 있습니다. 이런 분들이 가진 특징은 일본어의 기본 문자와 기초 문법을 어느 정도 알고 있다는 점일 것입니다.
그런데 얼마간의 시간이 흐른 지금 다시 일본어를 공부하려 하지만 마땅한 교재가 없습니다. 그도 그럴 것이 시중에서 판매되는 대부분의 일본어 입문서가 히라가나·가타카나를 시작으로 해서 절반 정도의 내용은 이미 아는 내용으로 채워져 있어서 얼른 구입하기가 꺼려지기 때문입니다. 그렇다고 해서 그 내용들을 무시할 수도 없는 실정입니다. 왜냐 하면 그 내용도 실상은 완벽하게 아는 것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다시 시작하는 일본어 첫걸음>에는 현재 시중에서 판매 중인 첫걸음 학습서에 들어 있는 내용이 핵심 정리 형식으로 포함되어 있습니다. 또한 첫걸음 학습서에 포함되어 있지 않은 초·중급 수준의 내용이 밀도 있게 담겨 있습니다.
한편, 첫걸음 학습을 마쳤더라도 복습을 겸하면서 다음 단계의 학습을 하고 싶은 분들에게 또한 매우 유용한 교재가 될 것입니다.

이 책 한 권이면, 일본어 첫걸음 교재 한 권과 초중급 교재 한 권, 문법 교재 한 권, 그리고 한자 교재 한 권을 사는 것과 같은 효과를 볼 수 있어서 매우 경제적이고 효율적인 책입니다.

* 이 책은 2006년에 출간된 <일본어 첫걸음의 모든 것>의 입문 내용을 간추리고, 초중급 수준의 내용을 더해 만들어졌습니다.


□ 이 책의 구성

첫걸음편
1. 문자와 발음
2. 인사말
3. 핵심공식
4. 본문회화
5. 예습 및 복습

초중급편
초급 한자 총정리




< 저자 소개 >

서승철
서울세종대학교대학원 졸업 후, 경민대학교, 홍대부고, 서일정보산업고 및 기업체 등 현장 강의에 주력. 이후 일본어학습서 전문 출판사에 입사해 월간지, 단행본 등의 편집장을 역임. 교육 일선과 출판 양쪽의 경험을 두루 갖춘 저자는 좋은 교재 집필에 힘쓰고 있다.
저서로는 <일본어 첫걸음의 모든 것>(동양문고 刊), <일본어 Get2 - 전 4권>(EJ타운 刊), <혼자서도 OK 일본어 첫걸음>(씨앤톡 刊) 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