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본어
  • 회화
일본어회화 순간패턴 200 (핵심패턴만 담은 독학 첫걸음)
일본어회화 순간패턴 200 (핵심패턴만 담은 독학 첫걸음)

저자: 조승연 l 출판사: 동양북스 l 판형: 160×225 l 출간일: 2018.03.10
ISBN: 979-11-5768-350-5 l 페이지: 272 l 난이도: 초급

부록: MP3 CD 1장

정가: 13,500원




1. 도서 소개


‘패턴’으로 회화에서 문법까지 한 번에 해결하세요!
어학의 명가 동양북스가 최고의 집필진과 개발한 「순간패턴 시리즈」의 일본어회화 편!


쉽고 명쾌한 동영상 강의로 사랑받는 베테랑 일본어 강사이자, 국제회의 동시통역사로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조승연 샘이 쓴 일본어 왕초보를 위한 일본어회화 패턴집. 오늘부터 하루 5개 패턴씩 딱 40일만 투자하면 일본어를 말할 수 있게 됩니다.


일본어를 가장 쉽게, 가장 빨리 말할 수 있는 방법은 ‘패턴’입니다. 일본어는 우리말과 어순이 같기 때문에 ‘패턴’에 ‘단어’만 넣으면 문장이 뚝딱 만들어집니다. 이 책에 수록된 200개 패턴, 1,000개 문장을 익히고 나면, 일본어가 순식간에 내 입에서 튀어나오는 경험을 하게 됩니다. 이제 일본어, 미루지 말고 도전하세요! 2개월이면 입이 뻥 뚫린다는 거짓말 같은 후기가 이제 여러분의 실력이 됩니다! ‘우리말 1회-일본어2회’로 녹음된 MP3 CD를 통해 일본어 발음까지 확실히 잡아 줍니다.




2. 출판사 서평


좋은 패턴을 암기하면
실패 없이 일본어에 성공할 수 있습니다!



일본어 말문이 트이는 가장 빠른 길은 ‘패턴’입니다!
일본어를 가장 빨리, 가장 쉽게 말할 수 있는 방법은 바로 ‘패턴’입니다. 이 책에 수록된 200개 패턴은 일본어 초급자가 최단기간, 최고의 일본어 아웃풋을 낼 수 있도록 세심하게 연구 개발된 최적의 일본어 패턴입니다. 일본어는 우리말과 어순이 같으므로, 패턴과 단어를 알면 생각하는 대로 문장을 만들어 바로 말할 수 있습니다.


어학의 명가 동양북스와 일본어 인강계의 전설 조승연이 뭉쳤습니다!
지난 40년간 차별화된 일본어 컨텐츠로 승부해 온 전통의 어학전문 출판사인 동양북스와 쉽고 명쾌한 강의로 수강생들의 열렬한 지지를 받고 있는 일본어 인강계의 전설 조승연 샘이 야심차게 뭉쳐 독학 일본어의 효율을 극대화한 패턴 교재를 개발했습니다. 일본 드라마, 애니메이션, 영화 등에 흔히 등장하는 회화 표현을 담은 활용 만점 최신 일본어 패턴으로 문법에서 회화까지 한 번에 잡으세요!


예문의 차이가 컨텐츠의 차이입니다!
이 패턴책이나 저 패턴책이나 다 비슷해 보인다고요? 디자인과 구성은 비슷해 보일 수 있지만, 예문의 차이는 숨길 수 없습니다. 수많은 국제회의 통역을 진행해 온 국제회의 전문 동시통역사이자, 인기 일본어회화 동영상 강좌의 베테랑 강사인 저자가 골라 뽑은 활용도 200%의 문장들로 효율적으로 일본어를 익히세요. 패턴책은 결국 예문의 차이가 컨텐츠의 차이입니다.



[이 책이 꼭 필요한 분]
● 히라가나만 반복하는 일본어 학습자
● 여러 차례 일본어에 실패한 경험이 있는 만년 초급자
● 한자만 보면 머리가 아파 일본어가 싫었던 분
● 영어에 실패해서 일본어도 안 될 거라 미리 포기한 분
● 올해 일본어를 꼭 잘해야 하는 분




3. 저자 소개


조승연


일본 나고야에서 태어나 일본에서 초등학교와 중학교를 다녔고, 명덕외고 일본어과, 연세대학교 교육학과를 거쳐, 이화여자대학교 통역번역대학원 한일통역학과를 졸업했다. 다수의 국제회의 통역을 진행해온 국제회의 전문 동시통역사이자, 쉽고 명쾌한 동영상 강의로 수많은 수강생들의 열렬한 지지를 받고 있는 베테랑 일본어 강사이다.
한국생산성본부, 대한상공회의소, 행정안전부 주최의 국제회의 통역과 영화 <심야식당> 마츠오카 조지 감독 방한 인터뷰, KBS <슈퍼맨이 돌아왔다> 야노 시호 통역, 뉴에이지 피아니스트 유키 구라모토 방한 인터뷰 등을 진행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