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단행본
  • 여행
랄랄라! 파리 (최신개정판)
랄랄라! 파리 (최신개정판)

저자: 맹지나 l 출판사: 동양북스 l 판형: 128x188 (4x6판) l 발행일: 2015.10.25 l ISBN: 978-89-8300-989-0 14980 l 페이지: 532  

 

정가: 16,500원

랄랄라 시티 가이드 5
랄랄라! 파리


1. 짧은 책 소개

자유와 낭만의 도시, 세상 모든 여행자의 로망
파리 여행은 랄랄라와 함께!

★2016~2017 최신 개정판
★책 속의 책 맵북 수록

여행자들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동양북스의 랄랄라 시리즈 중, 파리 편이 완전 최신 정보로 개정 출간되었다. 더욱 새로워진 파리에서 꼭 보고 느끼고 맛봐야 할 곳들을 18개의 테마로 나누어 소개하는 파리 ‘MUST HAVE’와 루브르, 레 알, 마레, 시테 섬과 생 루이 섬, 라탱, 생 제르맹 데 프레, 앵발리드와 에펠 탑, 샹젤리제, 오페라와 몽마르트, 생 마르탱과 바스티유, 페르 라셰즈와 베르시, 비블리오테크와 몽파르나스, 트로카데로, 라 데팡스, 라 빌레트, 베르사유까지 꼼꼼히 안내하는 ‘TRAVEL PARIS'. 하루 종일 파리 구석구석을 누빌 각오가 돼 있는 여행자라면 《랄랄라 파리》와 함께하자.
《랄랄라 파리》는 파리의 핵심 스폿에 대한 최신 정보는 물론 요금 정보, 인기 있는 레스토랑, 쇼핑, 축제, 숙소 등의 정보를 완벽하게 업데이트했다. ‘추천 일정’, ‘파리에서 반드시 해야 할 것’, ‘파리 여행’, ‘여행 정보’ 총 네 개의 장으로 구성된 이 책은 파리를 여행하는 독자들에게 풍성하고 정확한 정보를 제공해줄 것이다.



2. 지은이 소개

● 맹지나
여행 에세이 《카페 이탈리아》, 《크리스마스 인 유럽》과 《그리스 블루스》를 출간한 행복하고 로맨틱한 여행 작가이다. 《랄랄라 런던》과 《랄랄라 이탈리아》 집필을 맡아, 공감과 나눔이 배가 된 가이드북을 작업하고자 노력하였다. 틈날 때마다 여행을 떠나며, 여행 중이지 않을 때에는 언제나 그다음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 단행본 작업 외에도 틈틈이 ‘론리 플래닛 코리아’ 등의 여행 관련 매체에 글과 사진을 기고하고 있다. 고려대학교에서 국제학·미디어학을 전공했다.



3. 출판사 리뷰

자유와 낭만의 도시, 세상 모든 여행자의 로망, 파리
사계절 언제라도 좋은 파리의 매력에 빠져보자!
★2016~2017 최신 개정판
★책 속의 책 맵북 수록

예술의 도시, 낭만의 도시, 사랑의 도시, 모두 파리를 수식하는 말이다. 모든 여행자들의 로망이자 젊은이들의 성지, 파리. 몽마르트 언덕에서 내려다보는 파리 전경은 말이 필요 없다.
더욱 새로워진 파리에서 꼭 보고 느끼고 맛봐야 할 곳들을 18개의 테마로 나누어 소개하는 파리 ‘MUST HAVE’와 대표적인 관광 명소들이 모여 있는 파리의 심장부 루브르와 레 알, 패셔니스타들을 위한 힙한 지역 마레, 센 강의 중심에 있는 작은 섬들, 노트르담 대성당, 생트 샤펠이 있는 시테 섬과 생 루이 섬, 골목마다 서점을 만날 수 있는 학구적인 라탱, 파리의 카페 문화를 선도하는 플로르와 뒤 마고가 있는 생 제르맹 데 프레, 나폴레옹이 잠들어 있는 앵발리드, 에펠 탑, 개선문에서 파리 시내 중심부까지 이어진 대로 샹젤리제, 파리를 가장 진하게 느낄 수 있는 오페라와 몽마르트, 파리에서 사색을 즐기고 싶다면 생 마르탱과 바스티유, 걷는 재미를 찾고 싶다면 페르 라셰즈와 베르시, 현재와 과거를 넘나드는 비블리오테크와 몽파르나스, 대사들과 외교관이 가장 많이 살고 있는 부유한 지역 트로카데로, 21세기의 모습이 가득한 파리의 부도심 라 데팡스, 문화공간으로 재탄생한 라 빌레트, 백 년 동안 프랑스 정치와 문화의 중심지였던 베르사유까지 꼼꼼히 안내하는 ‘TRAVEL PARIS'. 하루 종일 파리 구석구석을 누빌 각오가 돼 있는 여행자라면 《랄랄라 파리》와 함께 떠나자.


2016-2017 파리의 핵심 스폿에 대한 최신 정보 완전 정복!

수많은 영화감독들에게 영감을 준 파리, 유럽에서 가장 많은 미슐랭 레스토랑을 보유한 도시 파리, 골목골목 눈에 띄는 부티크들로 가득한 패션의 도시 파리. 볼거리, 먹을거리, 쇼핑, 예술, 낭만, 문화, 그 어느 것도 놓칠 수 없다면 《랄랄라 파리》와 함께 떠나보자.
루브르와 레 알, 마레, 시테 섬과 생 루이 섬, 라탱, 생 제르맹 데 프레, 앵발리드와 에펠 탑, 샹젤리제, 오페라와 몽마르트, 생 마르탱과 바스티유, 페르 라셰즈와 베르시, 비블리오테크와 몽파르나스, 트로카데로, 라 데팡스, 라 빌레트, 베르사유까지 꼼꼼히 안내하는 ‘TRAVEL PARIS'.
《랄랄라 파리》는 파리의 핵심 스폿에 대한 최신 정보는 물론 요금 정보, 인기 있는 레스토랑, 쇼핑, 축제, 숙소 등의 정보를 완벽하게 업데이트했다. ‘추천 일정’, ‘파리에서 반드시 해야 할 것’, ‘파리 여행’, ‘여행 정보’ 총 네 개의 장으로 구성된 이 책은 파리를 여행하는 독자들에게 풍성하고 정확한 정보를 제공해줄 것이다.


[추천 일정]
일정 스타일별 여행 코스를 제시하고 누구와 함께 가는지, 무엇을 보러 가는지에 따라 스타일을 나누고 여행 코스를 제시한다. 또한 여행자의 관심사와 일정을 고려하여 추천 일정을 정리하고, 세부적인 여행 팁을 추가했다.

[파리에서 반드시 해야 할 것]
사진을 감각적으로 구성하여 사진만 보아도 전달하고자 하는 내용을 얻을 수 있다. 충분한 사진 자료와 함께 내용 또한 충실하게 다루고 있어, 정확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파리 여행]
파리의 기본 정보는 물론 공항에서 시내까지, 파리 시내의 기본 교통 정보를 모두 정리했다. 여행 중에 가장 많이 이용하는 교통수단을 따로 정리해 한눈에 찾기 쉽다.
여행 지역의 특성을 역사·문화와 더불어 소개하고 있으며 전반적인 교통수단을 설명하고 있다. 또한 구역별 세부 지도를 만들어 본문에 소개하는 장소들을 모두 표시하고 있다. 꼭 봐야 할 곳들을 추천하고, 추천 장소들을 한눈에 보고 찾아갈 수 있도록 여행지의 특성을 관광지, 상점, 음식점, 카페, 호텔 등으로 나누어 아이콘으로 표시했다.

[여행 정보]
여권 준비, 항공, 숙소 예약 등 실질적으로 필요한 여행 정보를 구체적으로 설명하고 있다. 파리 관광에 필요한 여행 회화를 상황별로 정리했다.